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사공지

제목 - 설명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수업운영 공지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하여 부득이 비대면 수업을 2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수업방식의 갑작스러운 변경으로 학우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숭실가족 모두의 안전을 위한

부득이한 조치임을 널리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관련

   가. 숭실대학교 공식 발표문 (2020.03.03.) (붙임 첨부)

2. 주요내용

  가. 기존 2주간 3. 2. (월) ~ 3. 13. (금) 책정되었던 비대면 강의를 2주 재연장하여 

      3. 16. (월) ~ 3. 27. (금) 까지 조치합니다.

  나. 수업은 교원 자체 제작 동영상 강의나 실시간 채팅,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과제물 등 비대면 형태로 대체됩니다.

  다. 코로나 19 감염 확산 상황에 따라 4월 이후 수업에 대하여도 "비대면 수업으로 대체" 조치가 지속되거나,

      권유될 수 있습니다.

3. 학사일정

   가. 기존 안내되었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2020-1학기 학사일정’에서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나. 주요 학사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학사일정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학사 일정

일자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3. 16. () ~ 3. 21. ()

A/B트랙 신청

논문지도교수변경신청서

3. 16. (~ 3.27. ()

논문 지도비/심사비 납부

4. 6. () ~ 4. 10. ()

수업일수 1/2

) ~ 4. 24. ()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 신청

5. 6. () ~ 5. 13. ()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 실시

5. 16. () 예정

* 제출 방법 : 비대면 강의 진행 시, 교학팀 이메일 (itmba@ssu.ac.kr)로 스캔하여 제출

 

문의처 : 정보과학대학원 교학팀 02)820-0266~8, itmba@ssu.ac.kr

교학팀 업무시간

코로나 관련 비대면강의 진행 시

~ 3. 27. ()

09:30 ~ 18:00

정상근무 ()

14:00 ~ 22:00

정상근무 (09:30 ~ 18:00

붙임 : 숭실대학교 발표문 1부.  끝.

 

정보과학대학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