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수업운영 공지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하여 부득이 비대면 수업을 2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수업방식의 갑작스러운 변경으로 학우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숭실가족 모두의 안전을 위한
부득이한 조치임을 널리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관련
가. 숭실대학교 공식 발표문 (2020.03.03.) (붙임 첨부)
2. 주요내용
가. 기존 2주간 3. 2. (월) ~ 3. 13. (금) 책정되었던 비대면 강의를 2주 재연장하여
3. 16. (월) ~ 3. 27. (금) 까지 조치합니다.
나. 수업은 교원 자체 제작 동영상 강의나 실시간 채팅,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과제물 등 비대면 형태로 대체됩니다.
다. 코로나 19 감염 확산 상황에 따라 4월 이후 수업에 대하여도 "비대면 수업으로 대체" 조치가 지속되거나,
권유될 수 있습니다.
3. 학사일정
가. 기존 안내되었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2020-1학기 학사일정’에서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나. 주요 학사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학사일정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학사 일정
|
일자
|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
3. 16. (월) ~ 3. 21. (토)
|
A/B트랙 신청
논문지도교수변경신청서
|
3. 16. (월 ~ 3.27. (금)
|
논문 지도비/심사비 납부
|
4. 6. (월) ~ 4. 10. (금)
|
수업일수 1/2선
|
) ~ 4. 24. (금)
|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 신청
|
5. 6. (수) ~ 5. 13. (수)
|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 실시
|
5. 16. (토) 예정
|
* 제출 방법 : 비대면 강의 진행 시, 교학팀 이메일 (itmba@ssu.ac.kr)로 스캔하여 제출
문의처 : 정보과학대학원 교학팀 02)820-0266~8, itmba@ssu.ac.kr
교학팀 업무시간
|
코로나 관련 비대면강의 진행 시
~ 3. 27. (금)
|
09:30 ~ 18:00
|
정상근무 (월–수)
|
14:00 ~ 22:00
|
정상근무 (09:30 ~ 18:00
|
붙임 : 숭실대학교 발표문 1부. 끝.
정보과학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