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사공지

제목 - 설명
  • ※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

    • 등록일
      2021년 8월 24일
    • 조회수
      872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에 오류가 발생하여, 수강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송구드리며, 관련 사항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1. 수강신청

   가. 수강신청 기간 : 2021. 8. 24 (화) 20:00 ~ 8. 27 (금) 23:59 

         (24일 이전에 수강처리된 과목은 일괄 취소 처리 될 예정이오니,

          과목이 저장되신 원우분들도 24(화) 20:00부터 재수강신청 바랍니다.)

   나.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21. 9. 1 (수) 10:00 ~ 9. 7 (화) 23:59

   다. 수강신청 취소기간 : 2021. 9. 27 (월) 09:00 ~ 10. 1 (금) 23:59 (삭제만 가능) 

 

 

2. 9학점 수강

    가. 신청자격 : 2, 3, 4학기 재학생 (서류 제출 없이 자동 수강신청 가능, 단 연속하여 9학점 수강 불가.)

    나. 신청불가 : 1, 5학기 재학생 = 수강가능학점 최대 6학점으로 제한

 

 

3. 유의사항 :

     가. 수강하려는 과목의 여석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 추가입력 확인서를

          작성하여 수강신청 변경기간에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과목당 적정인원선 제한을 두어 초과인원 3명까지 제한

     다. 추가입력 확인서에 담당과목 교수님 서명 필 (이메일/문자로 확인 대체 가능)

     라. 서류는 변경기간 내 교학팀 메일로 제출 (itmba@ssu.ac.kr)

          (※ 변경기간 전에 제출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처리합니다.)

      마. 수강신청 변경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과목 삭제 외에는 변경 절대 불가

 

 

 

※ 중요 ※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수강신청 접속 방식 변경 ▷ 붙임1 주의사항 필수 확인 (8.17.추가 수정)

   ▶ 유세인트 개편으로 수강신청 전 2번의 비밀번호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①유세인트 통합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②수강신청 전용 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

        붙임 1, 2 주의사항 확인하시어 수강신청 전에 정상 로그인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신입생 수강신청 관련 내용(학번, 방법 등)은 추후  OT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

※ 붙임 시간표는 예상(안) 이며, 최종 확정 내용은 유세인트에서 확인 / 강의실 : 8.30. (월) 이후 확인 가능

※ 수강신청과 등록금 납부일자는 관련 없음 (수강신청 후 납부하여도 이상 무)

 

 

 

 

 

 

문의처 : 정보과학대학원 교학팀 02)820-0268, itmba@ssu.ac.kr

 

 

정보과학대학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