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강신청
가. 수강신청 기간 : 2021. 8. 23 (월) 20:00 ~ 8. 27 (금) 23:59
나.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21. 9. 1 (수) 10:00 ~ 9. 7 (화) 23:59
다. 수강신청 취소기간 : 2021. 9. 27 (월) 09:00 ~ 10. 1 (금) 23:59 (삭제만 가능)
2. 9학점 수강
가. 신청자격 : 2, 3, 4학기 재학생 (서류 제출 없이 자동 수강신청 가능, 단 연속하여 9학점 수강 불가.)
나. 신청불가 : 1, 5학기 재학생 = 수강가능학점 최대 6학점으로 제한
3. 유의사항 :
가. 수강하려는 과목의 여석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 추가입력 확인서를
작성하여 수강신청 변경기간에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과목당 적정인원선 제한을 두어 초과인원 3명까지 제한
다. 추가입력 확인서에 담당과목 교수님 서명 필 (이메일/문자로 확인 대체 가능)
라. 서류는 변경기간 내 교학팀 메일로 제출 (itmba@ssu.ac.kr)
(※ 변경기간 전에 제출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처리합니다.)
마. 수강신청 변경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과목 삭제 외에는 변경 절대 불가
※ 중요 ※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수강신청 접속 방식 변경 ▷ 붙임1 주의사항 필수 확인 (8.17.추가 수정)
▶ 유세인트 개편으로 수강신청 전 2번의 비밀번호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①유세인트 통합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②수강신청 전용 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
붙임 1, 2 주의사항 확인하시어 수강신청 전에 정상 로그인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신입생 수강신청 관련 내용(학번, 방법 등)은 추후 OT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
※ 붙임 시간표는 예상(안) 이며, 최종 확정 내용은 유세인트에서 확인 / 강의실 : 8.30. (월) 이후 확인 가능
※ 수강신청과 등록금 납부일자는 관련 없음 (수강신청 후 납부하여도 이상 무)
붙 임 : 1.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관련 주의사항 안내 1부.
2. 수강신청 전 비밀번호 초기화 공지 안내 1부.
3.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 1부.
4. 수강신청추가입력확인서 1부. 끝.
문의처 : 정보과학대학원 교학팀 02)820-0268, itmba@ssu.ac.kr
정보과학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