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발급 일정
구분 |
내국인 |
외국인 |
신청기간 |
2.28(수) ~ 3.8.(금) |
학생증 비금융카드 발주 물량 수령 후 순차적 발급 예정 |
신청방법 |
우리은행 모바일앱 ‘우리WON뱅킹’
*학생증 전사용 사진파일 필요 |
외국인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406호) 직접 방문 신청*신분증 필참, 사진파일 |
교부기간 |
3.13.(수) ~ 3.22(금)*모바일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
(우리은행 숭실대 지점 또는 자택) |
2. 행정사항
가. 내국인: 내국인 학생 중 기간 내 미신청자의 경우 교부 시작 후 학생서비스팀에서 발급(반드시 은행 경유하여 금융카드 수령 후 발급 가능)
나. 외국인 학생은 비금융 카드 발주 분량 도달 이후 시점부터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406호)에서 직접 방문 발급(여권 혹은 외국인등록증 지참 필요)
* 비금융 카드 물량 도달 전 외국인 학생 학생서비스팀 학생증 발급 불가(비금융 카드 물량 도달 3월 중순 예정)
다. 2024학년도 1학기부터 학생증 디자인 변경에 따라 기존 학생증 재고분 변경 발주로 특대원 등 기존 사전 발급 요청 단위는 이번 학기에 한하여 금융카드로만 발급 가능(학생서비스팀 통한 사전 발급 불가하며 반드시 위 신청기간에 어플을 통하여 신청하여야 함) 변경 디자인 비금융카드 수령 이후 대량 발급 가능
라. 사전 발급 관련 사항은 별도 공문을 통해 추가적으로 안내 예정
마. 학생증 발급 안내 자료가 은행의 심의 승인 중으로 2월 초에 공문을 통해 별도 발송 예정
바. 재발급 대상자 역시 발주 물량 도달 이후 학생서비스팀에서 발급 가능하며, 그 전에 발급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금융카드로만 발급 가능
3.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우리 WON 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5000, 1599-5000
* 학생서비스팀: 02)820-0065, 0067
* 우리은행 숭실대 지점: 02)826-4522(내선 210)
* 재학생 대상 학생증 재발급: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406호)에서 직접 신청
4. 협조요청사항
가. 학생증 발급 안내: 입학예정자 문의 시 상기 일정 및 연락처 안내
나. 모바일 학생증은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자의 경우에만 신청가능함을 안내